핸들이 나무에 걸려 타박상을 격었다.
싱글로의 연속되는 숏턴에서의 연속되는 구심력(리바운드)은, 다운힐의 재미를 더한다.
백번을 탔을 것 같은 두턴의 린아웃 숏턴 코스에서 그립을 잡은 오른손이 나무에 걸리면서 손과 어깨에 타박상을 격었다. 어깨 충격이 커서 어깨 걱정을 많이 했는데.. <사진-2>
집사람에 런닝에 묻어 있는 혈흔을 보고 놀란거 이외는 병원을 가지 않아도 될 것 같다. 소독하고 마데카솔 바르고 부위가 커서 거즈를 대고 반창고를 붙였다. 서울대학교 무릅 처방 약이 이런 근육 염증과 통증에 효과가 있어 복용하였다.
라이딩 배냥에 가지고 다니는 소독약과 일회용 반창고로 현장에서 치료한 손 부위도 다시 치료했다<사진-3,4,5>
연속되는 린아웃 숏턴 코스 <사진-6>은, 직진하지 않고 왼쪽 오른쪽 두번 린안웃 숏턴을 해서 나무 사이를 빠진다.
-. 5월 19일 손과 어깨 다친 연속 숏턴 구간 : '07:40 호암산 연속 숏턴구간' 유튜브에서 보기
어제는 넘어지는 날이었는지.. 넘어질 이유가 전현 없는 맨날 클린하는 업힐에서 아래 <사진-1> 처럼 구르기도 했다.
넘어질 때 마다 느끼는 것 이지만, mtb는 튼튼함 만으로도 비싼 값을 하는 것 같다.
핸들 바가 휘어졌던 경험이 있어 새 핸들바와 몇 부품들은 교환 할 수 있게 준비하고 있다.
핸드가드를 꺼내고,
상체 보호 장비를 착용해야 할지..
- 5월 27일 추가하는 글 -
구멍이 송송 뚫린 프라스틱 상체 가드를 아마존에서 주문하고 핸드가드를 꺼내 장착했다.
핸드가드를 장착했다 : https://etsport.tistory.com/197
- 5월 30일 추가하는 글 -
mtb 상체 보호대 : https://etsport.tistory.com/198
- 8월 4일 추가 하는 글 -
○. Ski 와 mtb 라이딩 실수와 안전 장비 그리고 기록들.. : https://etsport.tistory.com/226
<사진-1>
<사진-2> 연속되는 2번째 슬라이딩 숏턴에서 사진에 보이는 나무에 오른쪽 헨들이 걸렸다.(린아웃이 깊었던것 같다)
<사진-3>
<사진-4>
<사진-5>
<사진-6> 직진하지 않고 왼쪽 오른쪽 두번 린안웃 숏턴을 해서 나무 사이를 빠진다.
이 코스를 한 백번 정도 지난것 같은데 직진 한 적은 한번도 없는 것 같다.
<사진-7> 코스 초입에서..
'e-mtb & Levo > Levo ridin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2023년 첫 라이딩 (0) | 2023.05.14 |
---|